2018년 Pantone이 선정한 올해의 색은 바로 이 색이다!

0
7863

2017 팬톤 컬러로 그리너리(Greenery)가 선정되었었죠? 2018년을 눈 앞에 둔 지금, 팬톤이 2018년 올해의 컬러를 발표했습니다.

2018 Color of the Year. – Ultra Violet 울트라 바이올렛 (Pantone 18-3838)

미래에 대한 우리의 무한한 상상력을 시각적으로 전달하는 신비로운 컬러, 독창적이고 상상력이 풍부한 색. 앞으로 우리가 나아갈 길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색이라고 합니다.

 

또한 역사적으로 울트라 바이올렛은 신비로움과 영적임의 상징이였습니다. 명상을하는 공간이나 사람들의 모임장소에서 보라색 톤의 조명을 사용한다면, 커뮤니티에 활력을 얻고 영감을 줄 정도로 말이죠.

사실 팬톤의 울트라 바이올렛이 과연 2018년을 대표할지에대해서는 알 수 없습니다.

실제로 2017년 올해의 컬러 Greenery 그리너리(자연과의 새로운 재결합을 상징했었죠.)는 2017년이 마무리되는 지금에서야 올해 트렌디한 컬러와는 거리가 멀었다라는 평도 있습니다.

팬톤의 올해의 컬러는 반드시 이 컬러가 올해는 트렌드가 될거야! 라는 예측의 개념보다는, 한 해의 색으로 표현하는 팬톤의 포부라 생각하면 훨씬 더 의미가 있을것 같습니다.

그럼 2018 Pantone Color of the Year – Ultra Violet을 함께 보시죠.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