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볼 속 포켓몬은 어떤 모습일까? – 몬스터볼로 테라리엄 (terrarium)을 디자인 하는 아티스트 Tenxia

0
513

몬스터볼 속 포켓몬은 어떤 모습일까? – 몬스터볼로 테라리엄(terrarium)을 디자인 하는 아티스트 Tenxia

테라리엄(terrarium)은 식물을 기르거나 뱀 거북 등 수상식물을 기르는데 쓰는 유리 용기를 말하는데요. 최근 유튜브나 SNS 채널에서 테라리엄 전문 아티스트들의 컨텐츠들이 눈에 띄게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자연 그대로를 옮겨놓은 듯한 섬세함과 기본적으로 식물이나 동물에 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해야 하기에 쉬운 직업은 아닙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테라리엄 디자인은 소장 욕구를 자극합니다. 바로 포켓몬스터에 등장하는 몬스터볼에서 영감을 받아 몬스터볼 속 안 포켓몬이 사는 환경과 자연을 디자인하는 아티스트 Tenxia가 그 주인공입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각각의 포켓몬에게 맞춰 포켓몬이 서식하는 환경을 디자인하여 꾸며놓은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작가는 호주 시드니에서 활동하는 작가로 실제로 포켓몬 테라리엄은 엣시라는 핸드메이드 상품을 판매하는 곳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이라고 하네요.

경이로우면서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Tennxia님의 포켓볼 테라리엄 작품을 함께 가상해 보시죠!

포켓볼 테라리엄 작품은 실제 이 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합니다!